본문 바로가기
흘러가는 일상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by @블로그 2023. 9. 11.
반응형

3주간 집을 렌트해서 미국 여행을 다니다




나는 어릴 때부터 미국에 대한 동경이 있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던 화려한 도시, 다양한 문화, 그리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너무나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그래서 나는 꼭 한 번 미국을 여행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었다.

대학을 졸업하고 취직한 후, 나는 드디어 꿈에 그리던 미국여행을 떠날 수 있었다. 나는 3주 동안 뉴욕,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를 여행했다.

뉴욕에서는 자유의 여신상, 브루클린 브리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등 유명한 관광지를 둘러보았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금문교, 타워 브리지, 알카트라즈 등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도시를 감상했다. 로스앤젤레스에서는 할리우드, 디즈니랜드, 비벌리힐스 등 화려한 문화를 체험했다.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3주 동안의 여행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 나는 미국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고, 새로운 문화를 배우며 한층 성장할 수 있었다.

나는 여행 기간 동안 호텔에서 숙박을 하기도 했지만, 3주 동안은 집을 렌트해서 살기로 했다. 호텔에서 묵는 것보다 비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집에서 생활하는 것처럼 편안하고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집을 렌트한 것은 정말 좋은 선택이었다. 나는 집에서 직접 요리하고, 세탁을 하고, 청소를 하며 미국 생활을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지역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숨겨진 명소들을 발견할 수 있었다.

미국여행은 내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는 경험 중 하나였다. 나는 미국에서 다양한 문화를 배우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한층 성장할 수 있었다. 그리고 집을 렌트해서 생활한 경험은 내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주었다.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미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때, 동부랑 서부 중에서 어디를 가는 게 좋을지 고민이 되지?

일단, 두 지역은 각각의 매력이 있어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동부는 미국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이야.
뉴욕, 워싱턴 D.C., 보스턴 등 세계적인 대도시가 밀집해 있으며, 자유의 여신상, 백악관, 의회 의사당 등 미국의 상징적인 명소들이 많아. 또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미국자연사박물관 등 세계적인 박물관과 미술관이 있어 문화와 예술을 즐기기에 좋다.

서부는 미국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야.
그랜드 캐니언, 요세미티 국립공원, 옐로스톤 국립공원 등 세계적인 국립공원이 많으며, 광활한 대자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또한,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활기찬 도시가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동부와 서부 중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된다면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민해 보자!!!

자연을 좋아하면 서부를 추천해.
미국의 대표적인 국립공원을 방문하여 대자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역사와 문화에 관심이 많으면 동부를 추천해.
미국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명소를 방문할 수 있어.

도시 생활을 즐기고 싶다면 동부와 서부를 모두 추천해.
동부에는 뉴욕, 워싱턴 D.C., 보스턴 등 세계적인 대도시가 있고, 서부에는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활기찬 도시가 있어.

여행 기간과 예산도 고려해야 해.
미국은 넓은 나라이기 때문에 동부와 서부를 모두 여행하려면 최소 2주 이상의 여유로운 일정이 필요해. 또한, 서부 여행은 항공료와 숙박료가 동부보다 비싼 편이야.

마지막으로, 자신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는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
미국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나라이기 때문에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더욱 특별한 여행이 될 거야.

어때? 도움이 됐어?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뉴욕 여행 가고 싶어?

뉴욕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도시야. 그중에서 내가 특히 재미있었던 일들을 몇 가지 소개해 줄게.

첫 번째는 자유의 여신상을 직접 보러 간 거야.  자유의 여신상은 뉴욕을 대표하는 상징물이라고 할 수 있잖아. 자유의 여신상 페리를 타고 엘리스 섬에 도착해서 자유의 여신상을 가까이에서 보니, 정말 감동적이었어.

두 번째는 브루클린 브리지를 걸어 건넜어. 브루클린 브리지는 맨해튼과 브루클린을 연결하는 다리인데, 맨해튼과 브루클린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특히 해질녘에 걸어보니, 맨해튼의 야경이 정말 멋졌어.

세 번째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관람했어. 브로드웨이 뮤지컬은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인데, 뉴욕 여행에서 꼭 봐야 할 관광 명소 중 하나라고 생각해. 나는 "위키드"라는 뮤지컬을 관람했는데, 환상적인 무대와 노래, 춤이 정말 인상적이었어.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이외에도 센트럴 파크에서 자전거를 타고, 타임스퀘어의 화려한 전광판을 구경하고, 9.11 국립 기념관을 방문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어.

뉴욕은 정말 매력적인 도시였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미국 피자와 햄버거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음식이지만, 우리나라 피자와 햄버거와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어.

미국 피자와 햄버거는 비교적 담백하고 간단한 맛을 지니고 있어. 반면, 우리나라 피자 햄버거는 달고 짭짤한 맛을 지니고 있으며, 여기에 매콤한 맛이 더해져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조절된 경우가 많아.

미국 피자는 두툼한 도우에 기본적인 토핑을 올려 구운 피자이고, 한국 피자 얇은 도우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 구운 피자야.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사진으로 보는 3주간의 미국 동부 여행


뉴욕 여행을 가고 싶으면, 다음과 같은 팁을 참고해.

뉴욕은 대도시이기 때문에, 이동 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미리 티켓을 구매하면 할인받을 수 있어.

뉴욕은 물가가 비싼 편이야. 식비와 교통비를 미리 계산해 두는 것이 좋겠어.

뉴욕은 안전한 도시이지만, 소매치기나 강도 등의 범죄가 발생할 수 있어. 귀중품은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니는 것이 좋겠어.

위의 팁을 참고하면, 뉴욕 여행을 더욱 즐겁고 알차게 보내실 수 있을 거야.

어때? 뉴욕 여행에 관심이 생겼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