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리뷰와 소개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트레베네치아

by @블로그 2022. 3. 23.
반응형

트레베네치아 가성비 최고의 캡슐커피

 




사실 트레베네치아 캡슐커피는 처음 캡슐커피를 접하고나서 가장저렴하고도 맛이 괜찮아서 가성비 좋다는 이유로 구매해서 먹고 있는 커피였는데... 역시 쿠팡에서 로켓배송에 이 상품도 추가 되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트레베네치아 캡슐커피 종류가 3가지가 있는데 일반 세트(총 5개로 구성된 일반, 빨강-초록 파랑-노랑-까망)가 제일마음에 듭니다.

아메리카노로 먹기에 좋은 3가지 구성(빨강-초록 - 파랑)과 라떼로 먹기좋은 2가지 구성(노랑-까망)이먹는 횟수 등을 고려했을때 구성이 좋아서 더 그래요.

이것 외로 고급 세트(회색-자주 보라)도 먹어봤는데, 전 가격이 비싼 고급보다 일반, 특히 빨강으로 아메리카노 먹을때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오가닉 세트가 새로 나왔던데 그건 아직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일단 트레베네치아 캡슐커피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트레베네치아

일단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이녀석 세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포장은 합격!

별도로 구성된 종이박스를 쿠팡 비닐포장에 한번 더 싸서 왔는데,구겨지거나 포장에서 벗겨지는 거 없이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배송도 합격!!!

당연히 로켓배송이라 구매하고 바로 다음날 받아 보았지요.
참고로 로켓배송 아닌데서 구매하면 배송도 좀 늦고 포장도 일부는뜯어지기도 하고 그러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제품 품질은?
기존에 먹었던게 있어서 그런지 다시 먹었을 때 우와~ 할 정도의 만족감은아니지만...

역시! 할 정도로 먹기에 무난하고 맛도 좋고 가격 생각하면 진짜 완전최고입니다.

약간 유럽에서 먹던 에스프레소 느낌으로 (우리나라에서 먹는 쓴 사약같은에스프레소랑 완전 다름)
에스프레소로 먹었을때 전혀 쓰지 않습니다. 아메리카노로 먹기보단에스프레소로 먹기 좋아요.

다만 에스프레소로 먹었을때 약간 속이 쓰리다고 하면, 저처럼 캡슐 하나로투샷 내려먹음 농도가 딱 좋아요.
아니면 네스프레소 기계 캡슐 하나로 아메리카노 1샷+에스프레소 샷 추가정도로 먹으면...
연하게 무난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스벅 커피처럼 쓰지 않아요! 참고하세요!!)

라떼는 양 적게 먹을거면 캡슐 하나에 샷 하나에 우유 섞음 맛이 최고고요..약간 밍밍해 지긴 하지만 캡슐 하나에 샷 두번 빼고 우유 섞어 먹어도 괜찮아요.

 

 

트레베네치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5종 x 20p 100캡슐

COUPANG

www.coupang.com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트레베네치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트레베네치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트레베네치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트레베네치아

다만, 이번에 요거 구매하고 나서 약간 갸웃 했던게 바로 유통기한인데요...

22년 3월초에 구매한것 치고, 제품 만든 날짜가 모두 21년 5월~11월 사이더라고요.

거의 1년 가까이 묵은 제품을 보냈다고? 하는 생각에 좀 깜짝 놀랐습니다.

유통기한은 만든 날짜로부터 2년이어서 사실 2023년까지라 넉넉하게 다 먹을거 같긴 한데요.

아무래도 먹는 제품이고, 또 커피다보니 신선한 원두와 그렇지 않은 녀석의 맛차이가 심한지라.... 약간 갸우뚱 했습니다.

만약 로켓배송으로 받은 제품이 매번 이렇게 1년 묵은 제품이라고 하면 다신 안살거 같은데, 일단 계속 품절이다가 품절 풀렸길래 바로 구매한거라...

어디 저 멀리 물류창고에 박혀있던거 찾아내서 보내준거라 생각하고 이번 한번은 패스하고...

다음번에도 또 이렇다고 하면 여기서는 이 제품을 구매하지 않으려고 생각중이에요.

역시 싼게 비지떡인가하는 생각도 들어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트레베네치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트레베네치아


여하튼 맛은 좋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갑이라서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반값 정도죠. 맛은 그렇게 많이 떨어지지도 않아요.

여기는 아니면 다른곳에서 사든 사는건 강추 드립니다.

일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의 경우 뒷변이 구멍이 잘 안뚫려서 압력조절이 잘 안되서 커피 크레마나 이런게 제대로 안나오는 제품도 있던데, 얘는 뒤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서 제품 추출하는데 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커피 종류가 다양해서 아메리카노로도, 라떼로 먹어도 손색이 없어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는 빨간색, 라떼는 노란색으로 먹는걸 좋아합니다)

특히 에스프레소로 먹기에도 정말 하나도 쓰지도 않고 맛있어서 저는 캡슐 하나를 에스프레소 2잔으로 뽑아서 아주 찐한 커피 형태로 에스프레소잔에 먹습니다. 
혹은 에스프레소잔에 에스프레소를 1샷 뽑고 우유를 살짝 부어서 마셔도 맛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