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리뷰와 소개

수원 아주대 맛집 베트남요리 꿍냐우

by @블로그 2022. 4. 6.
반응형

맛있는 쌀국수가 먹고 싶다면 꿍냐우

 

 

 

애매하게 포메인같은 체인 가느니 여길 추천합니다.

따이남쌀국수 국물도 꽤 진하고 반미도 맛있어요. 돼지고기볶음밥도 8500원이라고 하기엔 너무 맛있어요.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대비 맛과 퀄리티가 괜찮아요.

 

영업시간
주중11:00 ~ 21:00

<대표메뉴>

소고기 쌀국수 9,000 원
매운 소고기 쌀국수 10,500 원
따이 남 쌀국수 11,000 원
립&소고기 쌀국수 (한정메뉴) 12,000 원
퍼싸오 12,000 원
분짜 10,500 원
돼지고기 볶음밥 9,500 원
매콤 돼지고기 볶음밥 9,500 원
월남쌈(예약메뉴) 30,000 원

수원 아주대 맛집 베트남요리 꿍냐우

내부 인테리어도 베트남 온것처럼 이쁘고 아늑하고 창가자리가 이뻐서 좋았어요!
그리고 공간도 넓고 깨끗해요 웨이팅은 없답니다!
여기는 분짜+짜조도 맛있고 소고기 쌀국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를 데려와서 또 한번 먹은적이 있었는데 친구도 종종 생각나는지 수원행궁동에가면 또 먹고싶다 그러더라구요 ㅋ

재방문의사 100%인 음식점이였습니다.

 

수원 아주대 맛집 베트남요리 꿍냐우

반미는 베트남식 바게트를 반으로 가른 후 버터나 소스를 바르고 고기와 채소 등의 속재료를 넣어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를 말해요. 프랑스 식민 시대를 거치면서 프랑스 식문화의 영향을 받아 생겨났다고 해요. 베트남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 중 하나지만 한국에서는 만원 가까이 하는 샌드위치 ㅠㅠ

 

수원 아주대 맛집 베트남요리 꿍냐우

꿍냐우의 별미는 바로 볶음밥!!!
밥알 하나하나에 코팅 되어있는 베트남 소스의 맛
밥알도 찰지게 고슬고슬하고 양념도 잘 배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적당히 짭쪼름해서 느끼하지않고 좋았어요.

수원 아주대 맛집 베트남요리 꿍냐우

쌀국수 국물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라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는데 고기도 실하게 들어있어요.

면은 딱 적당한 양이고 고기양이 푸짐해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다만 면이 다른곳보다 빨리 퍼지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다른맛은 아주 만족하고 왔습니다.

고수는 따로 달라고 요청하면 주십니다.

고수 첨에 도전할땐 나름 향신료 성애자라 자신감있게 입에 넣었는데 맛이… ㅠㅠ

그 묘한 향과 맛이 너무 혐오스러웠는데 이젠 고수 없인 못먹는 ㅋㅋㅋ

 

수원 아주대 맛집 베트남요리 꿍냐우

이거는 매운쌀국수!!

매운 쌀국수지만 엄청 맵지는 않고 적당히 맛있어요. 그냥 스리라챠 맛 아니고 깊은 맛이예요.

 

* 꿍냐우 : "함께하다" 라는 뜻이래요.

 

 

반응형

댓글